KO
한국과 일본, 그 중심에 선 부동산 솔루션 회사
주식회사 와이엠컨설팅
TEL:03-3348-2241
9:00~17:00

“하네다 공항 신(新)국제선 여객 터미널” 빌딩 (Part 2)

지난번에 소개한 “하네다 공항 신(新)국제선 여객 터미널” 빌딩을 투자 부동산 견학에으로 오시는 여러분을 위해 자세히 전해 드리겠습니다.

새 빌딩은 5층 건물, 연면적은 약16만 ㎡.2층이 도착 로비, 3층은 출발 로비입니다.

빌딩 전체는 배리어프리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5층 전망 데크는 시야 270도로 이륙・착륙하는 세계의 에어라인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1.도심으로의 교통편(전철로의 이동)

◎ 「국제선 터미널」역 이용 (Keikyu Line ·게이큐선)

시나가와(品川)역까지 「에어포트 쾌속특급」이용할 경우, 논스톱으로 13분. 운임은 400엔. 역은 빌딩의 지하에 있어, 도착·출발 로비에는 에스컬레이터등으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도착 로비 층의 개찰구부근에 “여행자 정보센터”가 있어, 한국어를 포함하는 상시 4개 국어로 대응하는 concierge가 안내. 승차권 판매 외에도 목적지까지의 갈아타기 방법, 명소 및 관광정보의 안내, 음식점 예약 및 일본 기념품 상담도 해 드립니다.

3층의 역 구내에는, 창업 250년· “오야코 돈부리”(親子丼・OYAKO-DON)가 탄생된 가게로서 유명한「TAMAHIDE」가 생겨서 화제에 오르고 있습니다. 東京軍鶏(TOKYO SHAMO)라고 불리는 고급닭고기를 사용하고, 녹아내리듯 농도 깊은 계란맛의 親子丼. 닌교초(人形町) 본점은 손님이 몇시간이나 기다리는 가게로서도 유명합니다.

◎「하네다쿠코 코쿠사이센비루 공항」역 이용(모노레일)

하마마쓰초(浜松町)역까지 「공항쾌속」이용할 경우, 논스톱으로 13분. 운임은 470엔. 도착 로비와 같은 층에 있은 2층 개찰 콩코스로부터 도심방면으로 다이렉트로 갈 수 있습니다. 돌아갈 때는 개찰로부터 국제선출발 로비까지 직결로 1분, 즉시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2층 구내「JR EAST Travel Service Center」에서는 11시부터 18시까지 4개국어 대응으로 승차권 및 교통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한국어로 대응할 수 없는 요일·시간대가 있습니다).

2.화제의 점포

총105점포, 4층은 에도(江戶)의 거리를 재현한 「江戶 小路」, 5층은 캐릭터 상품의 가게등. 화제의 점포 일부를 소개하겠습니다.

◎음식점 (전26점포)

■ARISO SUSHI (Sushi-go-round)

후쿠이현(福井縣)의 여관이 경영하는 회전초밥점.

고장 후쿠이의 甘海老(AMAEBI)나 越前蟹(ECHIZENGANI)및 築地시장 직송의 다랑어(HONMAGURO)등, 일본 각지의 소재를 사용한 스시를 제공.

가격은 1접시 120엔부터 HONMAGURO는 가장 비싼 1200엔도 있습니다.

■SETAGAYA (Ramen)

도쿄도 세타가야구(世田谷區)가 본점, 라면의 잡지에 반드시 소개되는 유명 라면 집. 스프는 최근유행의 생선스프, TSUKEMEN(찍어 먹는 면)도 인기이지만, 한국 분은 이 생선스프를 싫은 분도 많은 것 같습니다.

■YAKINIKU CHAMPION (Grilled Meat)

에비스(惠比壽)에게 있는 유명 갈비집. 최고급A-5랭크의 일본‘소’만을 사들여 사용하며, 희소인 부위의 호르몬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가격은 싸지 않습니다. 한국어 메뉴도 있습니다.

■TSURUTONTAN (Udon Noodles)

붐이 계속되고 있는 사누키(讚岐) 우동 가게. 六本木점은 연예인이 자주 이용해서 “米倉 凉子”의 단골 가게로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카레 우동이 인기입니다.

■KYO HAYASHIYA

교토(京都)의 전통있는 찻집이 경영하는 일본식 과자 카페. 녹차를 사용한 소프트 크림에 백옥과 팥을 토핑한 파르페, 맏차(抹茶) 우유가 유명합니다. 디저트는 이 곳을 권해 드립니다.

■PORT-SIDE KITCHEN by 그릴 満天星麻布十番

일본의 “양식(洋食)”, 햄버그나 카레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데미그라스 소스의 오므라이스가 유명합니다.

■R BURGER

국내 4점포, 六本木와 銀座에 있어, 지금 젊은 여성에게 대인기의 “healthy” 햄버거 숍. 중국의 파오(pao)와 같은 빵에 국산돼지고기나 닭고기, 다랑어등을 사용한 패티를 끼우고, 레터스의 대신에 무농약의 대잎, 피클스의 대신 단 식초 무를 토핑한 새로운 감각의 햄버거입니다. 햄버거는 모두 해양성 콜라겐을 1000mg 배합, 베트남의 생 춘권과 같은 스틱 샐러드나, 사이드 메뉴의 두부 너겟도 인기입니다. 밖가쪽 테라스 자리(공유 스페이스)를 추천합니다.

■PLANETARIUM Starry Café

플라네타륨이 있는 카페. 플라네타륨 상영중의 15분간은 식사할 수 없습니다. 플라네타륨을 보기 위해서는 500엔의 티켓이 있어야하고, 판매 시작은 11시부터, 14시 15분부터 30분간격으로 16시 45분까지 상영됩니다. 상영 시간외는 식사를 하면서 세계 도시의 하늘을 볼 수 있고, 일본의 팝 아이돌 “AKB48”의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18시부터는 별하늘의 바가 됩니다.

■기타, “銀座”의 유명한 오뎅집, 또“人形町今半”의 “스끼야끼”집등, 유명한 음식점이 많이 출점했습니다.

어느 집도 값이 싸지 않으므로 조금만 배가 고픈 분에게는 「R BURGER」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