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한국과 일본, 그 중심에 선 부동산 솔루션 회사
주식회사 와이엠컨설팅
TEL:03-3348-2241
9:00~17:00

“新宿FRONT SQUARE” 준공

新宿지구, 우리 회사앞에서 진행되어 온 대규모복합 재개발인데요, “三菱地所”등이 개발한 초고층 오피스 빌딩이 준공했습니다.

시설 전체의 명칭은 “新宿FRONT SQUARE”.

이번준공한 오피스 빌딩이 “新宿FRONT TOWER”, 인접하는 건축중의 타워 아파트가 “THE PARK HOUSE 新宿TOWER”입니다.

 “新宿FRONT TOWER”는 지상 35층·지하 2층, 총건평 약94, 000㎡로 5층~34층이 사무소부분, 1·2층에 슈퍼마켓, 편의점, 음식점과 문화 스쿨, 3층은 1플로어 모두를 사용한 대규모 클리닉 몰(clinic mall)가 10월이후에 순차 오픈 합니다.4층에는 “새사업창조 플로어”로서 벤처 기업의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또 취업자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도 이용할 수 있는 지역방재거점으로서, 오일 댐퍼(oil damper)식“制震”장치가 채용되고 있을뿐만 아니라 “맨홀 화장실”이나, 재해 때에 화덕으로서 사용할 수 있는 벤치, 비축 창고를 정비해서

일시 피난·집합 장소로서 개방되는 방재광장도 설치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에서도 만일의 경우 가까이에 대피장소가 있어서 안심입니다. 또 부지내는 초목이 많은 넓은 공원이 생겼으므로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입주자는, “MIZUHO GROUP” ISP대기업 “nifty”, WEB계 “CYBRiDGE”등이 예정되고 있습니다. 임대료는 공표되고 없지만, 1평당 공익비용을 포함한 25, 000엔정도라고 보여지고 있습니다.

9월부터 입주 시작 예정이므로 올해 여름은 우리 회사 주변이 바빠질 것 같습니다.

건축중의 타워 아파트“THE PARK HOUSE 新宿TOWER”는, 지상 20층, 298개의 “免震” 빌딩으로 태양광 발전등의 시스템을 도입하고  “東京都 환경성능 제도”상에서 만점이다고 합니다. 내년 1월 완성 3월 입주 예정입니다.

그 옆에 “住友不動産”가 개발중의 오피스 빌딩도 8월에 준공 예정인데요, 아직 정식명칭이 발표되지 않아서 “(가칭)西新宿 8丁目 프로젝트”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이쪽은 1 플로어800평의 “完全整形無柱空間”.

현재 입주자를 모집중으로 인터넷 광고대리업의 “SEPTENI HOLDINGS”(JQS상장)가 입주 예정입니다.

또한 빌딩 북서측은 120개의 아파트(임대)로 동일 플로어에 오피스와 주택이 있다고 하는 진귀한 설계입니다.

아직 오픈 전이므로 개발지구내에는 들어가지 않지만, 우리 회사에 오시면 가깝게 보실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