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한국과 일본, 그 중심에 선 부동산 솔루션 회사
주식회사 와이엠컨설팅
TEL:03-3348-2241
9:00~17:00

도쿄 타워 특별전망대 리뉴얼 오픈 체험형 투어 스타트

올해 12월에 개업 60주년을 맞이하는 도쿄 타워는 3월3일, 특별전망대(높이250m)의 개수공사를 마쳐 “톱 데크(TOP DECK)”로서 리뉴얼 오픈해 완전예약제 체험형 전망 투어 “톱 데크 투어”을 스타트한다.

기하학형의 거울을 전면에 사용한 톱 데크에는 투어 참가자밖에 입장 할 수 없는 시스템으로 대기 시간없이 조망을 즐길 수 있다. 연중무휴의 사전예약제로 1층에서 톱 데크까지 어텐던트에 의한 접객, 음료 서비스, 13언어대응의 음성 가이드 시스템도 도입했다. 공사중도 영업하고 있었던 높이 150m에 있는 대전망대(메인 데크)로부터 톱 데크까지는 투명유리의 직통 엘리베이터를 신설해 부유감(浮遊感)을 체험할 수 있다. 초년도 고객 유치 목표는 약46만명이라고 한다.

대전망대에서는 예년 도쿄 타워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야경× 프로젝션 매핑 이벤트“TOKYO TOWER CITY LIGHT FANTASIA”의 봄 기획이 되는 밤벗꽃 버전이 5월까지 절찬 개최중이다.

3번째의 개최가 되는 올해는 “봄밤의 으스름 달과 벚나무”이 테마로 리뉴얼된 전망대북면을 메인으로 도쿄의 야경과 프로젝션 매핑의 연출이 융합한다. 창문면에는 달빛이 비치는 밤 하늘을 배경으로 흩날리는 벚꽃잎을, 바닥에는 수면에 비치는 도쿄 타워와 월을 표현, 천장에는 미러볼에 연분홍색의 빛을 투영해 만들어 내는 벚꽃비의 연출 등 도쿄 타워가 봄풍경에 물들어 가는 환상적인 공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