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한국과 일본, 그 중심에 선 부동산 솔루션 회사
주식회사 와이엠컨설팅
TEL:03-3348-2241
9:00~17:00

TDS새테마포트 Fantasy Springs동영상공개

15일에 38주년을 맞이한 도쿄 디즈니 리조트(TDR)은 2023년도에 도쿄디즈니씨에 새롭게 탄생하는 테마포트 “

판타지 스프링스(Fantasy Springs)”의 이미지 모형의 일부를 동영상으로서 처음 공개했다.

판타지 스프링스는 셋 에리어와 디즈니 호텔으로 구성되는 도쿄디즈니씨 8번째의 테마포트다. 총개발면적은 도쿄디즈니씨 개업이래 최대의 약14만평방미터가 된다.

3에리어는“아나와 눈의 여왕(겨울왕국)” “라푼젤”“피터 팬”을 소재로 한 어트랙션이나 레스토랑으로 구성된다. 이번 동영상은 그 이미지 모형을 에리어마다 나누어 TDR공식YouTube로 공개되었다.

이미지 모형은 실제의 약50분의 1의 크기 (약7m×11m)로 작성해 개발 과정에서는 컨셉 아트나 도면뿐만 아니라 같은 모형을 복수 작성해 건설물이나 식재 등의 위치 관계나 크기 등을 검토해 간다. 이번 공개에 즈음하여 판타지 스프링스의 풍경을 더 구체적으로 상상할 수 있도록 다시 채색해 다양한 각도로부터 촬영했다.

모형으로는 설산기슭에 있는 성이나 숲을 내려다보는 라푼젤의 탑, 피터 팬의 고향인 네버 랜드나 해적선 등이 표현되고 있다.

4월1일에는 미녀와 야수의 세계를 테마로 한 “뉴 판타지랜드”에서 유일하게 공개 연기되고 있었던“판타지랜드 포레스트 씨어터”가 오픈해“미키의 매지컬 뮤직 월드”의 공연을 시작했다. 6일에는 금년도 오픈 예정의 5번째 디즈니 호텔이 “TDR·토이·스토리 호텔”에 결정된 것을 발표, 8일에는 TDL주차장에 우라야스시 처음의 터널도로(약500미터)이 개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