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CASIO MEMOPRI(가시오 메모푸리) MEP-U10
USB로 PC에 접속해 키보드로 문자입력할 수 있는 이 상품은 붙이는 메모지를 만들 수 있는 프린터. Web나 메일 문장을 선택해서 인쇄 버튼을 누르면 곧 프린트 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한다. PC 폰트를 살린 문자 어레인지도 가능.
2.Adlens Sparepair(애드 렌즈·스페어페어)
시력조정 가능한 다이얼이 장착된 안경. 다이얼을 돌리기만 하면 근시나 원시, 노안(-6.0D∼+3.0D)까지 간단히 조정 가능. 재해용의 방재봉투에 넣어두면 안경 파손이나 콘텍트 렌즈를 세정할 수 없을 경우 등에도 활약한다.
3.AOZORA 커피·프레스
스틱형 커피 드리퍼. 본체에 커피가루를 넣고 컵의 뜨거운 물에 4분 쯤 담근 후 천천히 피스톤을 밀어서 추출한다. 페이퍼 필터를 사용하지 않아서 쓰레기도 줄이며 보다 다이렉트하게 콩의 풍미를 맛볼 수 있다.
4.컨팔 아이스·스배라나이(미끄러지지 않다)
출퇴근시 원터치로 장착 간단한 구두용 미끄럼 방지 상품. 발끝과 발뒤꿈치에 걸칠 뿐 5개 스파이크 핀이 동결한 노면에 꼭 죄어드는 구조, 구두나 운동화는 물론 펌프스나 장화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M(22.5∼24.5cm)과 L(24.5∼27.0cm)의 2종류. 휴대용 자루 부속.
5.구란즈레메디(GransRemedy)
신발 속 악취를 근원부터 억제하는 분말 타입의 탈취제. 뉴질랜드제로 구미에서도 대히트 했다. 부속되는 스푼1잔을 신발 안에 넣을 뿐 세균 번식을 억제해 다음날에는 냄새가 격감한다. 5∼7일간 매일 뿌리면 소취 효과는 6개월이상 계속된다고 한다. 무향료, 쿨민트, 플로럴의 3타입이 발매중이다.